간편예약서비스

연락처를 남겨주시면 전문상담원이
진료 예약을 도와드립니다.

성함을 입력해주세요.
전화번호를 모두 입력해주세요.
[약관]

개인정보처리동의에 체크해주세요.

1600-3565

전화문의

네이버예약

온라인예약

카카오톡상담

오시는 길

유튜브 채널

온라인 예약

원하는 항목을 선택하세요.

올바른 예약을 위해 정확한 본인정보를 입력해주세요.

-

언론보도

언론보도
SEOUL CENTRAL HOSPITAL

서울센트럴병원의

언론보도자료를 확인해보세요

한은회, 서울센트럴병원과 은퇴 선수 복지 향상 및 한국야구 발전 위한 업무협약 체결

OSEN
2025.12.18

조회수 72

[OSEN=길준영 기자] 사단법인 한국프로야구 은퇴선수협회(이하 한은회)가 업무협약을 맺었다. 

한은회는 18일 “서울센트럴병원과 은퇴 선수들의 복지 향상과 한국 야구 발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전했다. 

지난 17일 서울센트럴병원에서 개최된 이번 협약식에는 한은회 안경현 회장과 장성호 사무총장, 서울센트럴병원 최인재 대표원장 등 양 사의 임직원이 참석했다.

척추, 관절 치료에 있어 환자의 안전과 행복을 최우선으로 지역사회의 건강 증진을 위해 사회에 기여하는 서울센트럴병원은 전문적인 의료서비스와 첨단의료장비를 바탕으로 은퇴 선수들의 의료 복지 증진을 위한 지원에 나설 것을 약속했다. 또한 한은회의 각종 사회공헌 활동에도 적극 협력하여 한국 야구 발전에 힘을 보태기로 했다.

한은회 안경현 회장은 "한국 야구의 발전과 은퇴 선수들의 의료 복지 향상을 위해 지원을 약속한 최인재 대표원장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이번 협약이 은퇴 선수들의 의료 복지 강화의 계기가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서울센트럴병원 최인재 대표원장은 "이번 협약으로 은퇴 선수들과 한국 야구 발전에 지원할 수 있게 되어 뜻깊게 생각하며, 전문 의료 서비스와 지속적인 지원을 통해 은퇴 선수들이 건강한 일상을 유지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fpdlsl72556@osen.co.kr

목록보기